이용 후기
home
커뮤니티
이용 후기
글쓰기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시 작성 가능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홍보성, 악의성 등)은 비공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동일모델 동일번호 2회차 이용후기 | |||
---|---|---|---|
작성자 : gr* | 작성일 : 25-07-03 22:05 | 조회수 : 22회 | 댓글 : 0건 |
안녕하세요?
먼저 매력있는 차량으로 여행에 만족감을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폭염주위보에 장마 마저 끝난 무더운날 오름 탐방에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후기를 남겨드립니다.
표제와 같이 동일 모델의 동일번호 차량(머**, 1597)을 보름 이내 두번째 이용하게 되며 짧은 시기에 귀사의 차량 관리상태를 눈여겨 볼수가 있었습니다.
본인이 대여한 차량은 엔젤카에서 신차를 출고하여 몇 천키로를 주행한 따끈따근한 차량으로 외관은 흠 잡을 곳이 거의 없는 차량입니다.
더불어 본인 또한 운전과 주차에 매우 신경을 썼으며 안전한 주차공간이 마련된 곳으로 숙소를 정하기도 하였습니다.
장점은 여러 고객들이 남긴 글과 같기에 생략하오며 홈페이지 배너와 차량에 부착된 스티커와 같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선사항을 말씀드리오니
업무에 참조하세요.
(참고로 본인의 대여이력은 7~8년간 메이저 대기업 2개사(S, L) 와 관리 잘하는 중기업 1개사 (J) 만 고집있게 수 십회 거래(당연히 개인임) 하였으며 귀사는 본인이 대여한 차량의
희소성 덕에 첫 거래를 시작하였습니다)
첫째, 온라인 상 사용자 편의성(UI) 에 투자를 지속하여 주십시요. (예약과 취소 외 부가사항, ex. 예약변경, 연장, 결제방법 변경)
둘째, 청결상태 및 정비상태 유지 (새 차량도 예외 없음), 소비자 불만 시 즉시 차량교환에 적극적일 것 (실제 상기 회사들은 실천하고 있음)
1. 본인은 금회 대여한 만 3일간 탑(루프)을 단 1회 (3일 차 장시간 에어컨 가스 흡입과 차량 환기 차)
탑을 개방하였으며 후석 시트에 새똥을 발견하여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세차시 컨버터블, 카브리올레 차량의 탑 개방을 안했다는 증거
2. 운전석 하단 도어 수납공간 껌 발견
셋째, 유선 상담원 전문성 강화 (할인수단 안내 미비, 실제 ex. 신한카드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모두 할인이 가능함. 안내받기로는 신용카드만 가능하다 고지받음. 본인 판단하여 체크카드 결제 시도, 결과 : 할인 가능)
앞으로도 안전한 차량을 불특정 다수의 고객들이 만족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투자, 그리고 관심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PS 즐겁게 잘 탔습니다.
먼저 매력있는 차량으로 여행에 만족감을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폭염주위보에 장마 마저 끝난 무더운날 오름 탐방에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후기를 남겨드립니다.
표제와 같이 동일 모델의 동일번호 차량(머**, 1597)을 보름 이내 두번째 이용하게 되며 짧은 시기에 귀사의 차량 관리상태를 눈여겨 볼수가 있었습니다.
본인이 대여한 차량은 엔젤카에서 신차를 출고하여 몇 천키로를 주행한 따끈따근한 차량으로 외관은 흠 잡을 곳이 거의 없는 차량입니다.
더불어 본인 또한 운전과 주차에 매우 신경을 썼으며 안전한 주차공간이 마련된 곳으로 숙소를 정하기도 하였습니다.
장점은 여러 고객들이 남긴 글과 같기에 생략하오며 홈페이지 배너와 차량에 부착된 스티커와 같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선사항을 말씀드리오니
업무에 참조하세요.
(참고로 본인의 대여이력은 7~8년간 메이저 대기업 2개사(S, L) 와 관리 잘하는 중기업 1개사 (J) 만 고집있게 수 십회 거래(당연히 개인임) 하였으며 귀사는 본인이 대여한 차량의
희소성 덕에 첫 거래를 시작하였습니다)
첫째, 온라인 상 사용자 편의성(UI) 에 투자를 지속하여 주십시요. (예약과 취소 외 부가사항, ex. 예약변경, 연장, 결제방법 변경)
둘째, 청결상태 및 정비상태 유지 (새 차량도 예외 없음), 소비자 불만 시 즉시 차량교환에 적극적일 것 (실제 상기 회사들은 실천하고 있음)
1. 본인은 금회 대여한 만 3일간 탑(루프)을 단 1회 (3일 차 장시간 에어컨 가스 흡입과 차량 환기 차)
탑을 개방하였으며 후석 시트에 새똥을 발견하여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세차시 컨버터블, 카브리올레 차량의 탑 개방을 안했다는 증거
2. 운전석 하단 도어 수납공간 껌 발견
셋째, 유선 상담원 전문성 강화 (할인수단 안내 미비, 실제 ex. 신한카드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모두 할인이 가능함. 안내받기로는 신용카드만 가능하다 고지받음. 본인 판단하여 체크카드 결제 시도, 결과 : 할인 가능)
앞으로도 안전한 차량을 불특정 다수의 고객들이 만족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투자, 그리고 관심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PS 즐겁게 잘 탔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